2013년 7월 8일 월요일

→대딸방★휴게텔은 ♣달리고4넷♣!!

 
[티파니] Uh-Huh! Listen Boy! My First 대딸방ove Story (U-Uh-Huh U-Uh-Huh Yeah?[제시카] My Angel(Ha-Ah)& My Girls(Ha-Ah)My 대딸방Sunshine
[티파니] Uh Uh Let's Go~?[서현] 너무 너무 대딸방멋져 눈이 눈이 부셔 숨을 못 쉬겠어 떨리는 Girl?Gee Gee Gee Gee대딸방 Baby Baby Baby Baby
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Baby?[티파니] Oh! 너대딸방무 부끄러워 쳐다 볼 수 없어 사랑에 빠져서 수줍은 Girl?Gee Gee Gee Ge대딸방e Baby Baby Baby Baby
Gee Gee Gee Gee Baby Baby대딸방 Baby Baby Baby Baby
[윤아]((써니) 어떻게 하죠) 어떡 어떡하대딸방죠?((써니)떨리는 나는) 떨리는 나는요((써니)두근두근두근두근) 두근두근대딸방거려 밤엔 잠도 못 이루죠
[제시카] 나는 나는 바본가봐요 그대 그대 밖에 대딸방모르는 바보 그래요 그댈 보는 난
[소녀시대] 너무 반짝 반짝 눈이 부셔 No No N대딸방o No No 너무 깜짝 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너무 짜릿 짜릿 몸이 떨려 Gee G대딸방ee Gee Gee Gee Oh! 젖은 눈빛 Oh Yeah~ Oh! 좋은 향기 Oh Yeah Y대딸방eah Yeah~?

[써니] 너무 너무 예뻐 맘이 너무 예뻐 첫 눈에 반했어 꼭 짚은 G휴게텔irl?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휴게텔Baby
?Gee Gee Gee Ge휴게텔e Baby Baby Baby Baby
[수영] 너무나 뜨거워 만질 수가 없어 사랑에 타휴게텔버려 후끈한 Girl?Gee Gee Gee Gee Baby Baby Bab휴게텔y Baby
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Baby 휴게텔Baby Baby
[효연] ((서현)어쩌면 좋아) 어쩌면 좋아요 ((서현)수줍은 나는) 수줍은 나는요 ((휴게텔서현)몰라몰라몰라몰라) 몰라몰라 하며 매일 그대만 그휴게텔리죠?

[태연] 친한 친구들은 말하죠 휴게텔정말 너는 정말 못 말려 바보 하지만 그댈 보는 난
[소녀시대] 너무 반짝 반짝 눈이 부셔 No No No No No휴게텔 너무 깜짝 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너무 짜릿 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휴게텔Gee Gee? 젖은 눈빛 Oh Yeah~ 좋은 향기 Oh Yea휴게텔h Yeah Yeah~
[유리] 말도 못했는걸 너무 부휴게텔끄러워 하는 난 (U-Uh-Huh U-Uh-Huh Yeah)
[태연] 용기가 없는걸까(Ha-Ah) 어떻게야 좋은걸까(Ha-휴게텔h) (제시카)두근두근 맘 졸이며 바라보고 있는휴게텔 난?

[소녀시대] 너무 반짝 반짝 눈이 부휴게텔셔 ((제시카)Oh~) No No No No No ((제시카)Ha!) 너무 깜짝 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((제시카)Oh Oh O휴게텔h Yeah~) 너무 짜릿 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Gee Gee ((제시카)떨려와~) 젖은 눈빛 Oh Yeah~ 좋은 휴게텔향기 Oh Yeah Yeah Yeah~ ((제시휴게텔카)oh Yeah~)?

[소녀시대] 너무 반짝 반짝휴게텔 눈이 부셔 ((태연) 눈이 부셔~)?No No No No No((태연) No No No~) 너무 깜짝 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((태연) 휴게텔깜짝 깜짝 놀란 나는 Oh Oh Oh~) 너무 짜릿 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Gee Gee ((태연)떨려와) 휴게텔젖은 눈빛 Oh Yeah~ 좋은 향기 Oh Yeah Y휴게텔eah Yeah~
 
 
 
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